History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11
전체목록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회원관련
ID 변경 가능한가요?
ID 변경 가능한가요?
ID의 경우 회원 정책에 따라 변경이 불가합니다.
2 기타
휴면계정 복구가 무슨 뜻 인가요?
휴면계정 복구가 무슨 뜻 인가요?

휴먼 계정, 휴면 회원이란 1년동안 로그인 및 구매내역이 없는 경우를 지칭합니다.

휴면계정의 경우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시에 휴면계정 복구 페이지로 자동 이동됩니다.

3 회원관련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PC로 로그인한 경우]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정보수정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APP으로 로그인한 경우]


좌측메뉴 마이페이지>정보수정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4 회원관련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PC로 로그인한 경우]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정보수정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APP으로 로그인한 경우]


좌측메뉴 마이페이지>정보수정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5 회원관련
회원 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이 조회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이 조회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시, 고객정보 삭제되어 주문내역 조회가 불가능 합니다.

6 회원관련
회원 탈퇴 시 가지고 있던 포인트는 소멸되나요?
회원 탈퇴 시 가지고 있던 포인트는 소멸되나요?

회원 탈퇴 시, 보유한 적립금 및 포인트는 전량 소멸됩니다.

7 회원관련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를 하신 경우]


회원 탈퇴하신 경우, 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8 회원관련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 시, 서비스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합니다.

회원 탈퇴는 PC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정보수정>회원 탈퇴 가능합니다.


9 회원관련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한번 등록된 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10 회원관련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구매하기을 클릭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일부 청소년유해매체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11 회원관련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사이트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