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88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기타
공식수입과 병행수입은 뭐가 다른가요?
공식수입과 병행수입은 뭐가 다른가요?

<공식수입> 

공식수입 업체를 통해 수입하여 판매하는것

외국제조사와 국내수입업체가 독점계약을 하고 수입한 제품입니다.


<병행수입>

공식수입 업체가 아닌 일반업체가 수입하여 판매하는 것

제조사에서 직접수입이 아니고, 다른 국가의 공식수입사(미국, 유럽, 싱가폴, 홍콩 등)에서 수입하는 제품

국내로 수입될때, '동일성검사를' 확인하고 수입됩니다.

2 기타
향수에 이물질이 둥둥 떠다니는데, 불량인가요?
향수에 이물질이 둥둥 떠다니는데, 불량인가요?

향수는 제조과정중, 물로만 제조하는 것이 아니라

꽃, 열매 등에서 추출되기 때문에, 이물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스트롱에 막혀 분사가 되지않은 이상, 이물질이 병 안에 보이는 것만으로는 불량제품이 아닙니다.

3 기타
향수의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향수의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향수는 완전 밀폐된 상태로 출고되고,

주원료가 알콜이기 때문에, 향수 원액의 변질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향수의 사용기한이 있는 이유는 우리나라법상 '화장품'으로 분류되었기 때문에, 사용기한을 표기한 것입니다.

향수는 사용기한에 구애없이 사용이 가능하지만, 통상적으로 개봉전 5년, 개봉후 3년을 사용기한으로 두고 있습니다.

4 기타
고객센터 운영시간 알려주세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알려주세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10:00 ~ 18:00 (점심 13시~14시)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플러스친구 운영시간]

플러스친구: "스킨톡톡" 검색

상담 톡 (카톡)  운영시간 

업무시간 | 10:00-18:00 

점심시간 | 13:00-14:00

휴    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이후 문의사항은 1:1문의 또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5 적립금관련
후기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
후기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

작성일로부터 영업일기준 2일이후 순차 지급됩니다.

포토후기 작성시 1,000원이 적립되며, 리뷰작성은 배송(송장등록)시작일로부터 30일이내 가능합니다.

단, 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작성이 불가합니다.

6 적립금관련
구매적립금은 언제 확인기 가능하며,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적립금은 언제 확인기 가능하며,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적립금은 발송일로부터 5일이후 자동누적이 되고있으며, 적립금 사용은 구매금액 제한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7 기타
생일쿠폰 발급되면 문자 혹은 푸시 알림으로 발송되나요?
생일쿠폰 발급되면 문자 혹은 푸시 알림으로 발송되나요?

광고성 정보 수신동의를 한 고객에 한하여 발송 될 예정입니다.

8 기타
화장품의 유효기간은 어똫게 되나요?
화장품의 유효기간은 어똫게 되나요?

<상품별 상세페이지 하단부분을 참조 하시면 됩니다.>

화장품의 유효기간은 제품의 성분, 제형, 보관상태 등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개봉 하지 않은 화장품의 경우 2~3년이며,

대부분의 화장품은 개봉 후 6~12개월 이내에 사용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단, 사용 기간이 명시되어 있는 제품의 경우 개봉여부와는 관계없이 제품의 유호기간이므로 기간내 모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봉후의 유효기간>

- 기초제품: 1년 이내

- 베이스메이크업 제품: 1년 6개월 이내

- 아이 섀도우,고체 형태의 메이크업 제품: 2~3년

- 마스카라,아이라이너(리퀴드 타입): 6개월 이내

- 립스틱: 1~2년 정도


 
9 기타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현금 영수증 발급은 본인만 가능합니다.

단, 주문 고객이 미성년자이거나 소득이 없는 고객일 경우, 부양 가족으로 되어 있으면 영수증은 주문고객 주민번호로 발행되나, 

배우자 또는 부모님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10 적립금관련
포인트가 적립 또는 사용 불가한 상품도 있나요?
포인트가 적립 또는 사용 불가한 상품도 있나요?

일부 상품 구매 시, 내부 정책에 따라 포인트 적립/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1 기타
개인정보 위수탁 동의는 무엇인가요?
개인정보 위수탁 동의는 무엇인가요?

개인정보 위수탁 동의는,

고객님의 정보를 경품 발송 등을 위해 대행사,제조사,혹은 택배사 등에 전달하기 위하여 고객님께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12 주문/결제/배송
[배송]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배송]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주문일 기준 3일~5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로 배송됩니다.


※도서산간, 제주도 지역의 경우 5~7일 이내 배송됩니다.

※브랜드 세일 기간에는 주문량 폭주로 인해 주문일로부터 5~7일 이내 배송됩니다.

※예약배송 상품의 경우, 지정된 배송일에 배송됩니다.

13 주문/결제/배송
[배송] 원하는 날짜에 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 원하는 날짜에 배송이 가능한가요?

지정일 및 지정시간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일부 제품에 한에 상이할 수 있습니다.

14 주문/결제/배송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기본적으로 배송비는 2,500원입니다.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 도서산간: +2,500원 (5,000원)

- 제주도: +2,500원 (5,000원)

- 제주도의 도서산간 지역: +7,500원 (9,500원)

※업체배송 상품의 경우 업체의 규정에 따라 비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5 주문/결제/배송
[배송]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지 변경은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하나, 결제완료 단계에서도

이미 물류에 출고 지시가 된 경우에는 불가능 합니다.

16 주문/결제/배송
[배송] 배송현황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배송] 배송현황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 내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7 주문/결제/배송
[배송] 한번 주문에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할 수 있나요?
[배송] 한번 주문에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할 수 있나요?

주문시 복수 배송지 선택은 불가합니다.

18 주문/결제/배송
[배송]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현재, 이용 중이신 국내 온라인 몰에선 해외배송이 불가능합니다.


19 이용안내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수령할 수는 없나요?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수령할 수는 없나요?
온라인 주문은 택배 배송으로만 수령 가능하며, 매장 수령은 불가능 합니다.
20 이용안내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온라인몰 상품은 일부 업체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한진택배를 이용해 안전하게 배송되고 있습니다.

업체배송 상품의 경우, 해당 업체에 따라 택배사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