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26
전체목록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기타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현금 영수증 발급은 본인만 가능합니다.

단, 주문 고객이 미성년자이거나 소득이 없는 고객일 경우, 부양 가족으로 되어 있으면 영수증은 주문고객 주민번호로 발행되나, 

배우자 또는 부모님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2 주문/결제/배송
[배송]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배송]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주문일 기준 3일~5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로 배송됩니다.


※도서산간, 제주도 지역의 경우 5~7일 이내 배송됩니다.

※브랜드 세일 기간에는 주문량 폭주로 인해 주문일로부터 5~7일 이내 배송됩니다.

※예약배송 상품의 경우, 지정된 배송일에 배송됩니다.

3 주문/결제/배송
[배송] 배송현황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배송] 배송현황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 내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주문/결제/배송
[배송] 한번 주문에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할 수 있나요?
[배송] 한번 주문에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할 수 있나요?

주문시 복수 배송지 선택은 불가합니다.

5 이용안내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수령할 수는 없나요?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수령할 수는 없나요?
온라인 주문은 택배 배송으로만 수령 가능하며, 매장 수령은 불가능 합니다.
6 주문/결제/배송
[배송]군부대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군부대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군부대의 경우, 지역에 따라 배송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군부대에 택배가 들어갈 수 있는지 확인 후, 주문 부탁 드립니다.

7 회원관련
회원 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이 조회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이 조회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시, 고객정보 삭제되어 주문내역 조회가 불가능 합니다.

8 이용안내
주문 취소했는데, 쿠폰/적립금/포인트가 복구되지 않아요
주문 취소했는데, 쿠폰/적립금/포인트가 복구되지 않아요

사용한 쿠폰이나 적립금,포인트는 취소나 반품 시, 사용하신만큼 원복됩니다.

단, 쿠폰이나 적립금,포인트의 사용 기간 만료시에는 원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주문/결제/배송
[결제] 발급된 가상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결제] 발급된 가상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발급된 가상계좌번호는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0 주문/결제/배송
[결제] 주문한 상품 금액과 다르게 입금하면 어떻게 하나요?
[결제] 주문한 상품 금액과 다르게 입금하면 어떻게 하나요?

금액과 다르게 입금하실 경우, 고객센터 1670-8312 로 문의주시거나

1:1온라인 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11 주문/결제/배송
[결제]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결제]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고객님께만 유효한 일회용 가상계좌이기 때문에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상이해도 문제없이 입금처리가 됩니다.

다만, 차후 혹시라도 문제가 발생할 시 수월한 확인을 위해 주문자와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12 주문/결제/배송
[결제] 주문 접수 후에 은행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 주문 접수 후에 은행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접수 이후 은행 변경은 어렵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13 주문/결제/배송
[결제] 입금 확인이 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결제] 입금 확인이 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입금 확인이 되면 주문상태가 "결제완료" 로 변경됩니다.

14 주문/결제/배송
[결제] 주문 후에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결제] 주문 후에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시 24시간 이내에 입금해주셔야 주문이 가능하며,

24시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15 기타
인터넷안전결제(ISP)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인터넷안전결제(ISP)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안전결제(ISP)비밀번호는 분실 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재발급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신청하시거나,

주문/결제 과정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페이지 하단의 "결제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vp.co.kr/home/sub01_001_0002.html 참고 부탁드립니다.

16 주문/결제/배송
[주문/취소] 1+1 상품 주문할때 수량은 1개만 하면 되나요?
[주문/취소] 1+1 상품 주문할때 수량은 1개만 하면 되나요?

1+1, 혹은 2+1 등의 프로모션의 경우,

주문하실 수량만 입력하시면+1은 자동으로 계산되어 함께 배송됩니다.

(ex, 1+1 상품1개주문 → +1 상품 자동 계산되어 2개로 배송)

17 주문/결제/배송
[주문/취소] 주문한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취소] 주문한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의 옵션 변경은 불가하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

18 주문/결제/배송
[주문/취소]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없어졌어요
[주문/취소]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없어졌어요

고객님께서 담아두신 상품을 주문하시면, 장바구니에서 해당 상품은 삭제됩니다.


주문을 하지않으셨는데 삭제되셨다면 보관 기간이 지났을 수 있습니다.

보관한지 90일이 지나면 장바구니에서 삭제되게 됩니다.(품절 상품도 동일하게 보관합니다)

19 주문/결제/배송
[결제]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결제]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전화 주문은 서비스되지 않습니다.

20 이용안내
온라인몰에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온라인몰에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현금영수증은 주문 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방식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