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28
전체목록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기타
화장품의 유효기간은 어똫게 되나요?
화장품의 유효기간은 어똫게 되나요?

<상품별 상세페이지 하단부분을 참조 하시면 됩니다.>

화장품의 유효기간은 제품의 성분, 제형, 보관상태 등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개봉 하지 않은 화장품의 경우 2~3년이며,

대부분의 화장품은 개봉 후 6~12개월 이내에 사용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단, 사용 기간이 명시되어 있는 제품의 경우 개봉여부와는 관계없이 제품의 유호기간이므로 기간내 모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봉후의 유효기간>

- 기초제품: 1년 이내

- 베이스메이크업 제품: 1년 6개월 이내

- 아이 섀도우,고체 형태의 메이크업 제품: 2~3년

- 마스카라,아이라이너(리퀴드 타입): 6개월 이내

- 립스틱: 1~2년 정도


 
2 적립금관련
포인트가 적립 또는 사용 불가한 상품도 있나요?
포인트가 적립 또는 사용 불가한 상품도 있나요?

일부 상품 구매 시, 내부 정책에 따라 포인트 적립/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주문/결제/배송
[배송]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배송]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주문일 기준 3일~5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로 배송됩니다.


※도서산간, 제주도 지역의 경우 5~7일 이내 배송됩니다.

※브랜드 세일 기간에는 주문량 폭주로 인해 주문일로부터 5~7일 이내 배송됩니다.

※예약배송 상품의 경우, 지정된 배송일에 배송됩니다.

4 주문/결제/배송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기본적으로 배송비는 2,500원입니다.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 도서산간: +2,500원 (5,000원)

- 제주도: +2,500원 (5,000원)

- 제주도의 도서산간 지역: +7,500원 (9,500원)

※업체배송 상품의 경우 업체의 규정에 따라 비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안내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수령할 수는 없나요?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수령할 수는 없나요?
온라인 주문은 택배 배송으로만 수령 가능하며, 매장 수령은 불가능 합니다.
6 이용안내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온라인몰 상품은 일부 업체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한진택배를 이용해 안전하게 배송되고 있습니다.

업체배송 상품의 경우, 해당 업체에 따라 택배사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7 적립금관련
구매 당시에 적립을 못했는데, 추후 적립 가능할까요?
구매 당시에 적립을 못했는데, 추후 적립 가능할까요?

구매시 포인트 미적립으로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해당 결제건 반품 후 재결제 진행해야하며, 최초 구매 건 당시 적용되었던 상품 할인 및 쿠폰 할인 등의

기타 프로모션의 할인은 동일하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이용안내
쿠폰이 있는데 결제시 쿠폰이 확인되지 않아요.
쿠폰이 있는데 결제시 쿠폰이 확인되지 않아요.

발행되는 쿠폰은 사용 기준, 조건 등에 따라 결제시 노출됩니다.

쿠폰이 화인되지 않을경우 현재 사용하고자 하는 쿠폰의 기준과 고객님의 구매 조건을 확인하여 주세요


[발행 쿠폰의 기본 조건]


쿠폰 적용 기준: 전체 금액 또는 특정 브랜드 전상품에 대한 할인(장바구니 할인쿠폰)/상품(단품)금액에 대한 할인(상품 할인쿠폰)

9 이용안내
쿠폰이 있는데 결제시 쿠폰이 안떠요
쿠폰이 있는데 결제시 쿠폰이 안떠요

발행되는 쿠폰은 사용 기준, 조건 등에 따라 결제시 노출됩니다.

쿠폰이 확인되지 않을경우 현재 사용하고자 하는 쿠폰의 기준과 고객님의 구매 조건을 확인하여 주세요


[발행 쿠폰의 기본 조건]


- 쿠폰 적용 기준: 전체 금액 또는 특정 브랜드 전상품에 대한 할인(장바구니 할인쿠폰)/상품(단품)금액에 대한 할인(상품 할인쿠폰)

10 주문/결제/배송
[결제] 주문한 상품 금액과 다르게 입금하면 어떻게 하나요?
[결제] 주문한 상품 금액과 다르게 입금하면 어떻게 하나요?

금액과 다르게 입금하실 경우, 고객센터 1670-8312 로 문의주시거나

1:1온라인 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11 주문/결제/배송
[주문/취소] 1+1 상품 주문할때 수량은 1개만 하면 되나요?
[주문/취소] 1+1 상품 주문할때 수량은 1개만 하면 되나요?

1+1, 혹은 2+1 등의 프로모션의 경우,

주문하실 수량만 입력하시면+1은 자동으로 계산되어 함께 배송됩니다.

(ex, 1+1 상품1개주문 → +1 상품 자동 계산되어 2개로 배송)

12 주문/결제/배송
[주문/취소] 주문한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취소] 주문한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의 옵션 변경은 불가하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

13 주문/결제/배송
[주문/취소]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없어졌어요
[주문/취소]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없어졌어요

고객님께서 담아두신 상품을 주문하시면, 장바구니에서 해당 상품은 삭제됩니다.


주문을 하지않으셨는데 삭제되셨다면 보관 기간이 지났을 수 있습니다.

보관한지 90일이 지나면 장바구니에서 삭제되게 됩니다.(품절 상품도 동일하게 보관합니다)

14 이용안내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얼마동안 보관되나요?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얼마동안 보관되나요?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90일 간 보관됩니다.

15 주문/결제/배송
[결제] 여러 결제수단으로 나눠서 결제할 수 있나요?
[결제] 여러 결제수단으로 나눠서 결제할 수 있나요?

사욜하실 수 있는 결제수단은 주결제수단, 부결제수단으로 나눠지며,

주결제수단1개, 부결제수단1개는 혼합 사용이 가능하나 주결제수단, 혹은 부결제수단끼리의 혼합결제는 불가능합니다.

※주결제수단: 카드, 무통장, 휴대폰, 실시간계좌이체, 도서, 문화상품권

  부결제수단: 적립금, POINT

16 주문/결제/배송
[주문/취소]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 내 주문내역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결제완료" 단계까지만 취소가 가능하며, 상품준비 단계부터는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7 교환/환불/반품
[환불] 결제수단별 환불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환불] 결제수단별 환불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결제수단별 환불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영업일 기준]


​신용카드: 2일~3일

무통장입금: 3일~5일

계좌이체: 3일~5일

체크카드: 3일~5일

문화상품권: 2일~3일

도서상품권: 2일~3일


*카드사/은행사정에 따라 일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8 교환/환불/반품
[환불] 상품을 반품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됐어요
[환불] 상품을 반품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됐어요

환불처리 시점이 카드대금 청구 시점을 지났을때 해당 케이스가 발생할 수 있으나, 익월에 환불 처리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환불방식(익월 청구금액에서 상계 혹은 현금 환불)은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19 교환/환불/반품
[환불] 상품을 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환불] 상품을 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상품을 회수하여 검수한 이후 환불 처리됩니다.

20 교환/환불/반품
[반품]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반품]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상품 회수의 경우, 당사에서 직접 진행해야 하는 부분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상품을 발송하시는 방식으로는 진행이 불가합니다.

반품 접수해주시면 택배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상품 회수 진행됩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