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88
번호 분류 내용 보기
41 주문/결제/배송
[결제] 실시간계좌이체 은행별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실시간계좌이체 은행별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실시간계좌이체의 은행별 가능 시간은 결제 시 은행을 선택하시면 표기됩니다.

42 주문/결제/배송
[결제] 실시간계좌이체 시에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결제] 실시간계좌이체 시에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실시간계좌이체 이용시, 본인 확인을 위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43 주문/결제/배송
[결제] 실시간계좌이체가 가능한 계좌는 어떤게 있나요?
[결제] 실시간계좌이체가 가능한 계좌는 어떤게 있나요?

실시간 계좌이체 가능 계좌는

산업,기업,국민,수협,농협,신협,우리,제일,시티,대구,부산,전북,경남,새마을금고,우체국,하나

신한,동양증권,미래에셋,신한금융투자,삼성증권 계좌입니다.

44 주문/결제/배송
[결제] 발급된 가상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결제] 발급된 가상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발급된 가상계좌번호는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45 주문/결제/배송
[결제] 주문한 상품 금액과 다르게 입금하면 어떻게 하나요?
[결제] 주문한 상품 금액과 다르게 입금하면 어떻게 하나요?

금액과 다르게 입금하실 경우, 고객센터 1670-8312 로 문의주시거나

1:1온라인 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46 주문/결제/배송
[결제]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결제]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고객님께만 유효한 일회용 가상계좌이기 때문에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상이해도 문제없이 입금처리가 됩니다.

다만, 차후 혹시라도 문제가 발생할 시 수월한 확인을 위해 주문자와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47 주문/결제/배송
[결제] 주문 접수 후에 은행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 주문 접수 후에 은행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접수 이후 은행 변경은 어렵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48 주문/결제/배송
[결제] 입금 확인이 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결제] 입금 확인이 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입금 확인이 되면 주문상태가 "결제완료" 로 변경됩니다.

49 주문/결제/배송
[결제] 입금 후에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결제] 입금 후에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입금 확인은 입금확인 완료 후 처리됩니다.

50 주문/결제/배송
[결제] 주문 후에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결제] 주문 후에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시 24시간 이내에 입금해주셔야 주문이 가능하며,

24시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51 주문/결제/배송
[결제] 무통장입금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무통장입금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은행의 일회용 가상계좌가 발급되며, 해당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시면 가능합니다.

52 이용안내
청구할인 이벤트 중인 카드로 결제했는데 할인이 안됐어요
청구할인 이벤트 중인 카드로 결제했는데 할인이 안됐어요

청구할인은 결제 시 할인이 아니라 고객님의 카드값이 청구될때 할인이 되어 청구되는 개념입니다.

카드값 청구 시 확인이 가능하며, 거래내역서 표기방식은 카드사 별로 상이합니다.

53 기타
인터넷안전결제(ISP)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인터넷안전결제(ISP)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안전결제(ISP)비밀번호는 분실 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재발급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신청하시거나,

주문/결제 과정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페이지 하단의 "결제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vp.co.kr/home/sub01_001_0002.html 참고 부탁드립니다.

54 기타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인터넷안전결제(ISP)란,

ISP 서비스가 적용되는 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거래금익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 과정을 거치셔야 합니다.

※ISP 적용 카드: 국민/BC/우리/우체국/제주은행/전북은행/광주은행/수협/KDB산업/MC새마을금고/저축은행/신협/현대증권

55 주문/결제/배송
[결제] 법인카드로 할부 결제할 수 있나요?
[결제] 법인카드로 할부 결제할 수 있나요?

법인카드는 할부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56 주문/결제/배송
[결제]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결제]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법인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57 주문/결제/배송
[주문/취소] 1+1 상품 주문할때 수량은 1개만 하면 되나요?
[주문/취소] 1+1 상품 주문할때 수량은 1개만 하면 되나요?

1+1, 혹은 2+1 등의 프로모션의 경우,

주문하실 수량만 입력하시면+1은 자동으로 계산되어 함께 배송됩니다.

(ex, 1+1 상품1개주문 → +1 상품 자동 계산되어 2개로 배송)

58 주문/결제/배송
[주문/취소] 주문한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취소] 주문한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의 옵션 변경은 불가하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

59 주문/결제/배송
[주문/취소]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없어졌어요
[주문/취소]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없어졌어요

고객님께서 담아두신 상품을 주문하시면, 장바구니에서 해당 상품은 삭제됩니다.


주문을 하지않으셨는데 삭제되셨다면 보관 기간이 지났을 수 있습니다.

보관한지 90일이 지나면 장바구니에서 삭제되게 됩니다.(품절 상품도 동일하게 보관합니다)

60 이용안내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얼마동안 보관되나요?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얼마동안 보관되나요?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90일 간 보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