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분류 | 내용 | 보기 |
---|---|---|---|
41 | 주문/결제/배송 | ||
[결제] 실시간계좌이체 은행별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실시간계좌이체의 은행별 가능 시간은 결제 시 은행을 선택하시면 표기됩니다. |
|||
42 | 주문/결제/배송 | ||
[결제] 실시간계좌이체 시에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실시간계좌이체 이용시, 본인 확인을 위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
43 | 주문/결제/배송 | ||
[결제] 실시간계좌이체가 가능한 계좌는 어떤게 있나요?
실시간 계좌이체 가능 계좌는 산업,기업,국민,수협,농협,신협,우리,제일,시티,대구,부산,전북,경남,새마을금고,우체국,하나 신한,동양증권,미래에셋,신한금융투자,삼성증권 계좌입니다. |
|||
44 | 주문/결제/배송 | ||
[결제] 발급된 가상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발급된 가상계좌번호는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45 | 주문/결제/배송 | ||
[결제] 주문한 상품 금액과 다르게 입금하면 어떻게 하나요?
금액과 다르게 입금하실 경우, 고객센터 1670-8312 로 문의주시거나 1:1온라인 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
|||
46 | 주문/결제/배송 | ||
[결제]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고객님께만 유효한 일회용 가상계좌이기 때문에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상이해도 문제없이 입금처리가 됩니다. 다만, 차후 혹시라도 문제가 발생할 시 수월한 확인을 위해 주문자와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
|||
47 | 주문/결제/배송 | ||
[결제] 주문 접수 후에 은행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접수 이후 은행 변경은 어렵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
48 | 주문/결제/배송 | ||
[결제] 입금 확인이 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입금 확인이 되면 주문상태가 "결제완료" 로 변경됩니다. |
|||
49 | 주문/결제/배송 | ||
[결제] 입금 후에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입금 확인은 입금확인 완료 후 처리됩니다. |
|||
50 | 주문/결제/배송 | ||
[결제] 주문 후에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시 24시간 이내에 입금해주셔야 주문이 가능하며, 24시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
|||
51 | 주문/결제/배송 | ||
[결제] 무통장입금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은행의 일회용 가상계좌가 발급되며, 해당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시면 가능합니다. |
|||
52 | 이용안내 | ||
청구할인 이벤트 중인 카드로 결제했는데 할인이 안됐어요
청구할인은 결제 시 할인이 아니라 고객님의 카드값이 청구될때 할인이 되어 청구되는 개념입니다. 카드값 청구 시 확인이 가능하며, 거래내역서 표기방식은 카드사 별로 상이합니다. |
|||
53 | 기타 | ||
인터넷안전결제(ISP)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안전결제(ISP)비밀번호는 분실 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재발급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신청하시거나, 주문/결제 과정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페이지 하단의 "결제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vp.co.kr/home/sub01_001_0002.html 참고 부탁드립니다. |
|||
54 | 기타 | ||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인터넷안전결제(ISP)란, ISP 서비스가 적용되는 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거래금익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 과정을 거치셔야 합니다. ※ISP 적용 카드: 국민/BC/우리/우체국/제주은행/전북은행/광주은행/수협/KDB산업/MC새마을금고/저축은행/신협/현대증권 |
|||
55 | 주문/결제/배송 | ||
[결제] 법인카드로 할부 결제할 수 있나요?
법인카드는 할부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
|||
56 | 주문/결제/배송 | ||
[결제]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법인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
|||
57 | 주문/결제/배송 | ||
[주문/취소] 1+1 상품 주문할때 수량은 1개만 하면 되나요?
1+1, 혹은 2+1 등의 프로모션의 경우, 주문하실 수량만 입력하시면+1은 자동으로 계산되어 함께 배송됩니다. (ex, 1+1 상품1개주문 → +1 상품 자동 계산되어 2개로 배송) |
|||
58 | 주문/결제/배송 | ||
[주문/취소] 주문한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의 옵션 변경은 불가하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 |
|||
59 | 주문/결제/배송 | ||
[주문/취소]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없어졌어요
고객님께서 담아두신 상품을 주문하시면, 장바구니에서 해당 상품은 삭제됩니다. 주문을 하지않으셨는데 삭제되셨다면 보관 기간이 지났을 수 있습니다. 보관한지 90일이 지나면 장바구니에서 삭제되게 됩니다.(품절 상품도 동일하게 보관합니다) |
|||
60 | 이용안내 |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얼마동안 보관되나요?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90일 간 보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