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88
번호 분류 내용 보기
21 주문/결제/배송
[배송]군부대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군부대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군부대의 경우, 지역에 따라 배송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군부대에 택배가 들어갈 수 있는지 확인 후, 주문 부탁 드립니다.

22 이용안내
사용은 안했는데 케이스는 열었습니다.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사용은 안했는데 케이스는 열었습니다.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케이스가 훼손되거나 없는 경우 재판매가 불가하므로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23 적립금관련
구매 당시에 적립을 못했는데, 추후 적립 가능할까요?
구매 당시에 적립을 못했는데, 추후 적립 가능할까요?

구매시 포인트 미적립으로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해당 결제건 반품 후 재결제 진행해야하며, 최초 구매 건 당시 적용되었던 상품 할인 및 쿠폰 할인 등의

기타 프로모션의 할인은 동일하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4 적립금관련
적립한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한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포인트는 적립 시기로부터 2년까지 유효하며,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

이벤트로 발생한 포인트의 경우, 이벤트에 따라 유효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25 회원관련
ID 변경 가능한가요?
ID 변경 가능한가요?
ID의 경우 회원 정책에 따라 변경이 불가합니다.
26 기타
휴면계정 복구가 무슨 뜻 인가요?
휴면계정 복구가 무슨 뜻 인가요?

휴먼 계정, 휴면 회원이란 1년동안 로그인 및 구매내역이 없는 경우를 지칭합니다.

휴면계정의 경우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시에 휴면계정 복구 페이지로 자동 이동됩니다.

27 회원관련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PC로 로그인한 경우]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정보수정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APP으로 로그인한 경우]


좌측메뉴 마이페이지>정보수정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28 회원관련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PC로 로그인한 경우]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정보수정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APP으로 로그인한 경우]


좌측메뉴 마이페이지>정보수정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29 회원관련
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1년동안 로그인 및 구매내역이 없는 경우 휴면계정으로 전환됩니다.

휴면계정의 경우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시에 휴면계정 복구 페이지로 자동 이동됩니다.

30 회원관련
회원 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이 조회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이 조회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시, 고객정보 삭제되어 주문내역 조회가 불가능 합니다.

31 회원관련
회원 탈퇴 시 가지고 있던 포인트는 소멸되나요?
회원 탈퇴 시 가지고 있던 포인트는 소멸되나요?

회원 탈퇴 시, 보유한 적립금 및 포인트는 전량 소멸됩니다.

32 회원관련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를 하신 경우]


회원 탈퇴하신 경우, 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33 회원관련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 시, 서비스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합니다.

회원 탈퇴는 PC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정보수정>회원 탈퇴 가능합니다.


34 이용안내
쿠폰이 있는데 결제시 쿠폰이 확인되지 않아요.
쿠폰이 있는데 결제시 쿠폰이 확인되지 않아요.

발행되는 쿠폰은 사용 기준, 조건 등에 따라 결제시 노출됩니다.

쿠폰이 화인되지 않을경우 현재 사용하고자 하는 쿠폰의 기준과 고객님의 구매 조건을 확인하여 주세요


[발행 쿠폰의 기본 조건]


쿠폰 적용 기준: 전체 금액 또는 특정 브랜드 전상품에 대한 할인(장바구니 할인쿠폰)/상품(단품)금액에 대한 할인(상품 할인쿠폰)

35 이용안내
제가 보유한 쿠폰을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제가 보유한 쿠폰을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PC로 로그인한 경우]


메인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마이쇼핑>쿠폰에서 본인이 보유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APP으로 로그인한 경우]


좌측하단 메뉴>마이페이지>쿠폰 클릭 시, 본인이 보유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6 이용안내
선물 포장도 가능한가요?
선물 포장도 가능한가요?

물류에서 택배로 나가는 시스템이라 개별적인 선물 포장 서비스는 어려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별도의 선물 포장 서비스는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37 이용안내
쿠폰이 있는데 결제시 쿠폰이 안떠요
쿠폰이 있는데 결제시 쿠폰이 안떠요

발행되는 쿠폰은 사용 기준, 조건 등에 따라 결제시 노출됩니다.

쿠폰이 확인되지 않을경우 현재 사용하고자 하는 쿠폰의 기준과 고객님의 구매 조건을 확인하여 주세요


[발행 쿠폰의 기본 조건]


- 쿠폰 적용 기준: 전체 금액 또는 특정 브랜드 전상품에 대한 할인(장바구니 할인쿠폰)/상품(단품)금액에 대한 할인(상품 할인쿠폰)

38 이용안내
휴대폰 결제 후 취소 시 환불은 언제 되나요?
휴대폰 결제 후 취소 시 환불은 언제 되나요?

결제 당월(말일 제외)에 취소신청하여 "취소완료" 가 되면, 바로 휴대폰결제 승인이 취소되고 휴대폰 요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를 경우(결제 당월 말일에 취소할 경우 포함)등록해주신 환불계자로 환불이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7일 소요됩니다.

39 이용안내
주문 취소했는데, 쿠폰/적립금/포인트가 복구되지 않아요
주문 취소했는데, 쿠폰/적립금/포인트가 복구되지 않아요

사용한 쿠폰이나 적립금,포인트는 취소나 반품 시, 사용하신만큼 원복됩니다.

단, 쿠폰이나 적립금,포인트의 사용 기간 만료시에는 원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0 주문/결제/배송
[결제] 법인계좌로도 실시간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있나요?
[결제] 법인계좌로도 실시간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계좌로도 실시간계좌이체 이용이 가능합니다.